제네시스 GV80 - 대구 GV80 튜닝, 전동사이드스텝 윙스텝 장착
print this page
조회 수 19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0.png

 

안녕하세요. 제일카마스타입니다.
---------------------------------------------------------------------
계절이 바뀌면 그에 따라 들어오는 의뢰도 많이 바뀌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자동차 튜닝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많은 브랜드들이 더 나은 성능의 스마트한 장비를 계속해서 개발하다 보니 그 유행도 빠르게 변하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차량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튜닝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외관적으로 디자인적으로 나만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작업을 의뢰 주시는 분들이 많은 편입니다.
 
오늘 작업을 진행한 GV80 또한 차주님의 이러한 요구로 인해 전동 사이드스텝의 장착을 진행했는데요. GV80이 픽업트럭이나 SUV처럼 차체가 높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굳이 이런 게 필요하냐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완성된 모습을 보면 그 럭셔리한 디자인 때문에 욕심이 나게 되는 것이 바로 이러한 윙스텝이랍니다.

 

01.png

 

사실 승용차라고 해서 사이드스텝이 필요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어린아이들이 있거나 키가 상대적으로 작은 여성분들의 경우 발판이 있고 없고에 따라서 차량에 오르는 데에 있어 불편함을 크게 줄일 수 있는데요.

흔히들 사용하는 SUV에 장착되는 제품들과 다르게 오늘 장착된 제품같이 전동으로 장착을 하게 되면 사용하지 않을 때 발판이 안쪽으로 접혀서 보기에도 훨씬 더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니 기능적으로도 디자인적으로도 훌륭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죠.

 

 

02.png

 

다만 오늘 장착된 제품처럼 전동으로 작동하는 사이드스텝을 장착할 때에는 기술자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한 만큼 오랜 경력을 갖고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저희 제일카마스타의 경우 새로운 제품과 차량 모델이 출시될 때마다 차량에 딱 맞는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별도의 교육을 갖고 있으며 많은 시공 경험을 통한 노하우로 만족을 드리고 있으니 안심하고 맡겨주세요!

 

03.mp4

 

모든 시공 작업이 끝났다면 마지막으로 제대로 작동을 하는지 테스트를 하는 일만 남았는데요. 먼저 차량에 시동을 걸었을 때 사이드스텝이 바로 펼쳐지는지를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위 영상에 보이듯이 시동을 걸었을 때 바로 양옆으로 윙스텝이 펼쳐졌다가 운전자가 차에 오른 후 문이 닫히면 자동으로 날개가 접히는데요.

 

04.mp4

 

리모컨 없이 차량으로 바로 다가가 문을 열고 닫았을 때도 정상적으로 잘 작동하는 모습이 보이시죠? LED도 제대로 점등이 되는 만큼 모든 확인을 끝낸 후에 마음 편히 차주분께 GV80을 인도할 수 있었는데요.

 

05.mp4

 

오늘 장착된 전동 사이드스텝의 경우 필요에 따라 LOCK을 걸어둘 수 있는데 보통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다 보니 어쩌다 써야 하는 경우가 생겼을 때 그 방법을 잊어버린 고객님들이 많은 편입니다. 크게 어려운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따로 적어둬야 할 정도는 아니니 혹여나 이런 일이 생기면 부담 없이 저희 제일카마스타로 연락 바랍니다.

 

06.png

 

전동사이드스텝의 장착만으로도 특유의 럭셔리함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듯한 GV80의 모습! 정말 멋지죠? 꼼꼼하게 시공해드린 만큼 앞으로의 더욱 즐거운 카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라고요. 윙스텝 튜닝과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 제일카마스타의 문을 두드려주시기 바랍니다. ^^

 

제일카마스타 매장입구 지도.jpg

 


제네시스 GV80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