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80 - 대구 GV80 네틱스 전동사이드스텝 시공기
print this page
조회 수 36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대구 제일카마스타입니다.

최근들어 안전상의 이유나 다양한 레저활동을 위해 SUV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어린 자녀분들을 두고 계신 일부 차주분들이 높은 차고로 인해 승하차가 불편하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탁 트인 시야가 SUV의 장점이라지만 이러한 부분에서 단점으로 존재하는 듯 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차량의 측면에 사이드스텝을 장착함으로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금 특별한 사이드스텝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00.png

 

오늘 입고된 차량은 출고된지 얼마 되지않은 제네시스 GV80 차량입니다. 고가의 차량이기도 하고 아직까지 새차 냄새가 솔솔~납니다. 따라서 차량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잘 다룰 수 있는 업체에 맡겨야겠죠? 이 차량에는 전동사이드스텝이 장착 될 예정입니다.

 

01.png

 

GV80 네틱스 전동사이드스텝이 장착 된 측면의 모습입니다. 예전에는 고정식 사이드스텝을 많이 장착했는데 요즘엔 문을 열면 자동으로 발판이 내려오는 전동사이드스텝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차량의 바디에 깔끔히 떨어져 디자인을 크게 해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02.png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상시 주행때는 닫혀있다가 정차 후 문을 열었을 때 사진처럼 사이드스텝이 내려오게 됩니다. 게다가 은은한 LED까지 점등되어 야간에 좀 더 안전하게 승하차 하실 수 있습니다.

 

03.png

 

안전을 위해 사이드스텝을 설치하는 만큼 충격과 하중에 있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야 합니다. GV80 네틱스 전동사이드스텝은 국내 유일 KC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최대 300kg 하중까지 버틸 수 있기 때문에 승하차시 항상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04.png

 

게다가 현대모비스 전용으로 납품되는 제품인 만큼 내구성이나 완성도는 단연 최고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품을 장착하신 많은 오너분들이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계신다는 점도 중요하겠죠?

 

05.png

 

GV80/네틱스 전동사이드스텝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GV80 네틱스 전동사이드스텝은 타사와 비교하여 다양한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습니다.

우선 홀드기능을 통해 수동으로 사이드스텝을 펴고, 접을 수 있어 루프에 따로 설치된 캐리어에 짐을 실거나 세차할 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6.png

 

또한 GV80 네틱스 전동사이드스텝은 기존의 순정 스마트키를 통해 연동하여 사용가능합니다. 특히 ON/OFF 기능을 통해 유도리 있게 조절 가능할 뿐만 아니라 문이 덜 닫힌 상태에서 출발시 사이드스텝이 자동으로 들어가 혹시모를 파손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07.png

 

아무래도 모터를 통해 작동되는 제품인 만큼 제품의 내구성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100% 방수, 방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국내 유일 KC인증과 극한의 기온테스트까지 통과하였기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현대자동차의 공식 부품업체인 현대모비스 전용으로 납품되고 있다는 점 한 번 더 말씀드립니다.

 

08.mp4

 

저희 업체에서 장착 후 촬영한 작동 모습입니다. GV80 자체의 디자인이 워낙 깔끔하게 나왔기에 순정 그대로의 느낌을 보존할 수 있는 전동사이드스텝이 훨씬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작업하면서도 깔끔한 핏감, 높은 내구성에 감탄할 정도로 훌륭한 제품이였습니다.

끝으로 모든 작업은 경험이 많은 곳에서 작업해야 추후 발생하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대구 제일카마스타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방문에 꼼꼼한 작업으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차량 작업과 관련하여 다양한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09.png

 


제네시스 GV80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