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스퍼 - 캐스퍼 캠핑 튜닝 준비 대구 제일카마스타
print this page
조회 수 13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0.png

 

캐스퍼 캠핑 튜닝 준비 대구 제일카마스타

글/사진 제일카마스타


오늘은 미니 미니한 경차 캐스퍼를 이용하여 캠핑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세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작은 차지만 언제나 그렇듯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또 많이 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솔로 캠핑을 즐기거나 커플로 두분이 다니시기에는 충분히 매력적인 차량이 아닐까 합니다.

 

01.png

 

이번에 진행하여 드린 작업은 사이드월과 루프박스입니다. 부족한 적재공간을 확장시켜드리면서 비바람으로 부터 보호할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무척이나 매력적인 튜닝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고 있지만 신차이기 때문에 정확한 작업을 할수 있는곳이 많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02.png

 

이제는 짐만가지고 떠나면되는데요 별도의 텐트가 없이도 차량에 설치되어 있는 사이드월 텐트를 이용하여 아늑한공간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혹은 간단하게 피크닉 모드로 간단하게 타프형싱으로 설치를 하고서 즐기다 빠르게 철수도 가능할거로 보이네요.

 

03.png

 

여러용도로 사용을 할수 있어 활용도면에서는 무척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어떻게 보면 매일같이 차량에 달고 다녀야한다는 부담감이 있을수도 있지만 레져용으로 생각한다면 언제어디든 바로 떠날수 있는 장점 역시 무시는 못하겠네요.

루프박스 경우 작은 위치의 차이로 풍절음이 나기 때문에 꼭 전문점에서 설치를 하시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말 1cm 차리로 인하여 그 차이가 틀린만큰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그런곳에서 설치를 하세요

 

04.png

 

대구 제일카마스타에서는 캐스퍼 차량에 모든 부분에 대하여 튜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고민중인 부분이 있다면 출고 전부터 연락을주세요 가장 기본적인 썬팅을 시작으로 블랙박스 그리고 모든게 가능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캐스퍼 캠핑 튜닝 준비 대구 제일카마스타 file 대구원스탑제일카 2021.11.01 138
공지 캐스퍼 캠핑 준비 어닝 루프박스 file 대구원스탑제일카 2021.10.26 204
1 대구 캐스퍼 오버랜딩 루프탑텐트 전문점 file 대구원스탑제일카 2022.01.27 184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현대캐스퍼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