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송 - 대구 자동차 탁송 MAN 쇼룸, 만트럭 카캐리어 상차 하차 서비스!
print this pag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제일카마스타입니다

신년이다보니 새로운 자신의 차량의 모습을 위해 작업 의뢰나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평소와는 달리 MAN 쇼룸 카캐리어 상차 하차 픽업 서비스를 해드린다는 말씀 전달 드립니다.

 

00.png

 

영상과 사진을 통해 조금이라도 여러분들이 카캐리어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고, 쇼룸을 이용한 상하차 과정이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는데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과정은 단순합니다. 상하차해야하는 곳에서 직접 MAN 쇼룸 카캐리어 차량을 통해 진행합니다. 보통은 고객분의 접수를 먼저 받은 뒤 차고지에서 출발하거나 대기한 상태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여러대를 상하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01.png

 

그렇지만 오늘은 오직 하나의 차량만 픽업해드리는 쇼룸 카캐리어 상하차 작업이기에 순서가 관계 없지만 2대 이상의 차량으로 작업을 하게 될 경우 차량을 픽업해야하는 곳 부터 하차해야하는 곳 까지 중간중간의 동선과 정체되는 구간 그리고 차량의 크기 등을 분석해서 루트를 미리 지정해둔 다음 진행됩니다.

저희 대구 제일 카마스타에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서비스로 진행을 해드리는 부분이기에

원하시는 위치에서 접선 후 시작하게 되면 최대한 차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차에 실은 뒤 완벽하게 막아드립니다. 완전히 프리미엄 픽업서비스인거죠.

혹여나 급정거하는 과정에서 뒤로 튀어나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 아예 그런상황을 미연에 방지한 쇼룸 카캐리어인 만큼 절대 그럴일이 없다고 보장할 수 있습니다.

 

02.png

 

뒤에 문을 닫아 완벽하게 막아두었으며 열고 닫고 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것은 물론 안전장치까지 대비해놓은 상태입니다.

일반화물트럭과 비슷한 차량으로 운반하는 방식이지만 길이나 전자동 제어장치가 많기 때문에 다른 방식보다 훨씬 안전하게 이루어지며 방문 인수하게 될 경우에도 안전하게 도착하여 인수인계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과정이 진행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심혈을 기울이고 안전에 주의 또 주의를 해야하지만 지켜보거나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그 과정이 나름 신기하면서도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차량의 무게중심과 적절한 조율을 통해 운반하기에 숙련된 테크닉을 요구합니다.

 

03.mp4

 

언제든 저희 대구 제일카마스타에서 어떠한 작업을 하시는 분들께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를 진행 해드리니 언제든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4.png

 

#대구픽업서비스 #프리미엄상차하차 #탁송서비스 #탁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대구 자동차 탁송 MAN 쇼룸, 만트럭 카캐리어 상차 하차 서비스! file 대구원스탑제일카 2020.01.17 105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