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사리 - 대구 드림이앤지 견인장치 전문점 제일카마스타
print this pag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0.png

 

대구 드림이앤지 견인장치 전문점 제일카마스타

글/사진 제일카마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리 전화 예약을 주시고 방문해주신 고객님의 차량 이야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정확하게 필요하신 부분을 알고 있던 오너분으로 제품명과 회사까지 확실하게 생각을 하시고 연락을 주셔서 작업이 좀더 쉽고 빠르게 진행할수 있었습니다.

 

01.png

 

드림이앤지의 경우 변환식 마운트 볼로 높낮이가 조절이 가능할뿐만 아니라 높은 견인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추후에 카라반등을 변경하더라도 문제가 없어 많은분들이 찾고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02.png

 

드림이앤지의 경우 미국식과 유럽식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선택만해주시면 전기작업 방식만 바꿔 가능합니다. 그리고 볼마운트를 빼서 평상시에는 가지고 다닐수 있기 때문에 더욱 괜찮은 제품이라고 보셔도 될거같네요. 데일리 차량의 경우 걸리적거릴수 있기 때문에 피하시는 분들이 있어 선택에 있어 항상 우선시 되는 제품입니다.

 

03.png

 

별도의 타공없이 기존의 타공구멍을 이용하여 설치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량에 가해지는 데미지도 없을 뿐만아니라 추후에 철거시에도 완벽한 복원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이런부분까지 생각을 하시고 있는 분들에게는 더욱 좋겠네요.

 

 

04.png

 

대구 제일카마스타는 드림이앤지 전문점으로 부울경을 포함한 지역에서 먼거리를 오셔서 장착을 하고 가시는데 다 이유가 있겠지요 ? 언제나 고민하지마시고 그시간에 전화 연락 주세요

최고의 작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