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쏘렌토 - 대구 더뉴쏘렌토 캠핑튜닝, 린드메이드 일체형 루프박스 작업기 !
print this pag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대구제일카마스타입니다.

근 며칠 간, 꽤나 따뜻한 봄과 같은 날씨로 바뀌었는 데요! 거기에 코로나19 확진자수도 잠시 주춤하는가 싶더니.. 또 다시 집단 감염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했어요. 일부 감염자 들의 경우에는 변이 바이러스에 감염 되었다는 이야기를 접할 수 있었는데요. 하루빨리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이 멈추어, 마스크 없는 삶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무쪼록 이웃분들도 감기 조심하시고, 또 개인 위생수칙을 철저히하여 코로나19로 인한 피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00.png

 

더뉴쏘렌토, 린드메이드 일체형 루프박스 작업기 !

오늘 입고 된 차량은 더뉴쏘렌토입니다. 작년에는 4세대 쏘렌토가 출시됨에 따라, 지금은 구형 모델이 되었죠? 물론 신형 풀체인지 모델에 비해 구형스러운 느낌이 조금나지만, 여전히 매력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차량입니다. 거기에 고객님의 차량은 그래비티 블루 컬러! 제가 좋아하는 차량, 그리고 좋아하는 컬러를 가진 차량이라 그런지 더욱 멋져보이네요~

 

01.png

 

이번 고객님께서도 요즘 핫한 '린드메이드 일체형 루프박스' 장착에 대해 문의해주셨는데요! 기존에 판매되던 가로바 + 루프박스의 조합으로 구매를 계획 중이셨으나, 몇 가지 존재하는 단점으로 인하여 장착을 보류하고 계셨다고 해요.

 

그러던 중, 저희 업체에서 작성했던 싼타페TM 린드메이드 일체형 루프박스 장착기를 보신 후 너무나도 마음에 드셨다고 합니다 :)

 

02.png

 

그 날 바로, 저희 업체를 통해 작업 예약을 진행해주셨는데요~ 해당 제품은 차종 별, 그리고 고객님의 차량에 맞는 색상대로 미리 도색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 저희 업체를 통해 예약을 해주시면, 그에 맞게 제조사에 제품을 주문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시스템이다보니, 미리 예약을 해주셔야 제품이 준비됩니다. 반드시!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03.png

 

린드메이드 일체형 루프박스는 기존의 가로바 + 루프박스 구조와는 다르게, 순정 루프와 일체감이 형성되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착을 할 때에도 별도의 타공 없이 진행되기 때문에, 추후 녹이나 부식 등의 문제는 발생하지 않구요! 고객님의 차량 바디 컬러에 맞는 색상으로 도색되어 나오기 때문에 마치 순정품과 같은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04.png

 

그렇다면 내부 공간은 어떨까요? 루프박스를 찾으시는 분들 대다수가 많은 짐을 차량에 보관하고, 그렇기 때문에 적재 공간에 대해 놓칠 수 없습니다. 해당 제품은 226 x 119 x 30 (cm) 사이즈의 초대용량 루프박스라 볼 수 있구요. 내부 요철 구간이 전혀 없는 평평한 바닥면을 갖고 있기 때문에 실용적입니다.

 

차박,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까지도 공간에 대한 만족감이 뛰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05.png

 

기존의 루프박스를 사용하시던 분들의 경우 지하주차장 진입이 불가하여 불편함을 크게 겪으셨을거라 생각되요. 해당 제품은 중형 suv인 쏘렌토에 장착을 하여도 차량의 총 높이가 2M 채 안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편의시설(지하주차장, 마트주차장, 자동세차)의 진입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자동차는 편의성을 오랫동안 유지해야 하는 이동수단이죠? 루프박스로 인해 주차장 진입이 곤란하다면 분명 불편함을 겪으실 겁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이러한 걱정, 충분히 놓아두셔도 될 것 같네요~

 

06.png

 

여기까지 더뉴쏘렌토 린드메이드 일체형 루프박스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차주분께서도 작업이 완료 된 후, 루프박스 내부공간에 대해서도 살펴보시고~ 작업 된 자리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셨는데요! 퀄리티와 완성도 측면, 그리고 편의성까지 만족스럽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

 

저희 작업자가 봤을 때에도 린드메이드 일체형 루프박스는 훌륭합니다. 어느 한 곳도 흠잡을 수 없다는 생각이 들구요! 작업이나 제품 관련하여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7.png

 

제일카마스타 매장입구 지도.jpg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