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 - 대구 렉스턴스포츠 & 콜로라도 튜닝용품 추천, 애니커스텀 부터
print this pag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대구 제일카마스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저희 업체에서 자주 시공하고 있는 가이아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랫동안 저희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이라면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입고가 많은 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텐데요. 그외에도 콜로라도 차량과 같은 픽업트럭, SUV 차량들의 오프로드, 캠핑 장비 셋팅을 위한 입고가 많은 편입니다.

 

 



00.png



일반적으로 튜닝제품 회사를 다양하게 사용하면 추후 A/S를 받을 때 각기 다른 회사로부터 요청해야 하기 때문에 소비자 분들 입장에선 번거로울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저희 업체는 왠만해선 튜닝 용품을 같은 제조사로 일치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편인데요. 그중 가이아 사에서 다양한 튜닝용품이 제작 및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저희 업체에서는 가이아 제품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01.png



렉스턴스포츠, 칸 차주 분들 중에서 레저스포츠 활동을 목적으로 신차 차량을 구매 후 셋팅을 의뢰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 편이였는데요. 이러한 고객님들 중 대부분이 차량의 루프에 루프탑텐트 장착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루트탑텐트 크기로 인해 곧바로 장착하는 것은 어려운데요. 이때 필요한 것이 애니커스텀 멀티카고랙입니다. 타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고, 디자인도 매력적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 제품이기도 합니다.

 

02.png

 

애니캠퍼 렉스턴스포츠 & 칸 멀티 카고랙에 대해서 좀 더 설명해드릴게요. 색상은 레드, 블랙, 라이트 그레이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렉스턴스포츠 본연의 야생미 넘치는 모습을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픽업트럭하면 자연과 어우러지는 듯한 느낌이 너무 좋다고 생각하는 편인데요. 애니커스텀 멀티 카고랙이 이러한 느낌을 좀 더 살려줄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03.png

 

물론 렉스턴스포츠 & 칸 전용 제품만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 오프로드 셋팅을 많이 하고 있는 콜로라도 전용 제품도 이미 제작 및 판매되고 있는데요. 애니커스텀에서 제작할 때 실차량의 적재함에 몇 번이나 장착해보았기 때문에 장착 후 핏감이나 퀄리티는 전혀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실제로 저희 업체에서 장착했을 때도 작업자 분들과 고객님 모두 완벽하다고 생각할 정도였어요.

 

04.png

 

제품은 동일하게 블랙, 레드, 라이트 그레이 총 3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타사 제품만 보면 오랫동안 외부의 영향을 받을 경우 색상 변색이 되는 경우를 종종 봤는데요. 애니커스텀 제품은 외장 분체 열 도장을 통해 오랫동안 색상이 그대로 유지될 수 있도록 신경 썼습니다. 특히 재질은 특수 아연도금 처리 스틸을 이용하였기 때문에 녹이나 부식 걱정이 전혀 없구요. 1~2년 사용할 것이 아니라면 애니커스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05.png

 

마지막으로 가이아 제품 중 인기 많은 견인장치에 대해서 이야기 안할 수가 없겠죠. 최근 자동차를 이용한 캠핑, 차박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견인고리 장착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가이아 제품은 RV, SUV 전용 제품이 제작 및 판매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승용차를 위한 제품까지. 다양한 차종에 맞는 제품이 시중에 나와있습니다. 저희 업체에서 장착할 때에도 가이아 제품을 많이 찾고 있는 이유가 바로 이거예요. 추후 A/S 문제까지 없기 때문에 오랫동안 많은 고객님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06.mp4

 

마지막으로 가이아 제품 홍보영상이구요. 이미 오프로드 매니아들에게 인기와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가이아 제품입니다. 특히 가이아 패밀리텐트는 더욱 유명하죠. 합리적인 가격대에 편리한 접근성을 갖고 있는 모델입니다. 가이아 제품이나 장착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대구 제일카마스타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7.png

 

제일카마스타 매장입구 지도.jpg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