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 - 대구 렉스턴스포츠 테일램프 검사 걱정없이 LED라이트교체
print this pag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제일카마스타입니다.

-------------------------------------------------------------

렉스턴스포츠 튜닝이 승차감 개선과 적재함 튜닝정도로 끝낸다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렉스턴스포츠 튜닝에 대한 이야기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작업을 의뢰하신 고객님은 작업을 진행하시기 전에 이미 롤바를 비롯한 기본적인 기초 작업들은 완료한 상태셨지만 조금 어두운 분위기를 갖고 있는 라이트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라이트에서 LED라이트로 교체하기로 하셨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교체를 하게 될 경우 자동차 검사에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지 않느냐 라고 질문을 하는 분들이 있지만 저희가 사용하는 이 제품은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검사할 때 문제가 없습니다.

 

00.png

 

렉스턴스포츠나 적재량이 업그레이드 되서 나온 칸, 둘다 순정상태에서는 전구형 테일램프이기 때문에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차량들은 LED 테일램프로 적용되서 나오기 때문에 렉스턴의 이런 부분이 좀 아쉽습니다.

물론 크게 체감을 못하는 오너분들도 있으시지만 옆에두고 직접적으로 비교를 해보면 생각보다 큰 차이가 난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01.png

 

위에 있는 사진은 그 비교를 위해서 올린 사진으로 렉스턴스포츠 칸 튜닝 순정 전구형 테일램프와 LED 테일램프를 비교한 샷인데 같이 보니 확실히 큰 차이가 나는 것이 느껴지십니까?

 

조금 어두워서 답답할 수 있는 부분이 더 세련되면서도 밝아지는 듯한 분위기로 바뀐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교체하기 전의 사진을 보면 누가봐도 순정상태, 조금 밋밋해보이는 전구형 테일램프로 생각을 하게 되는데 교체한 후의 사진을 보면 밋밋함을 채워주는 강렬함과 렉스턴 특유의 날렵함까지 느끼실 수 있어서 차량의 매력이 더더욱 살아나는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02.png

 

밝은 대낮보다는 제대로 된 모습은 어두운 야간에 확인을 하실 수 있는데 그 때 보면 바뀐 뒷라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전구형과 LED의 차이점은 아무리 봐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주로 오프로드를 달리기 위해서 태어난 차량인데 짐승같은 남성미가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얌전한 모범생 같은 느낌의 테일램프는 렉스턴스포츠에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LED 테일램프로 바꾸면 미등 or 미등 패턴이나 후진등 or 미등 그리고 턴시그널 이렇게 3가지의 패턴을 볼 수 있는데 확실히 패턴이 3가지로 나뉘어져 있고 그게 변화하는 멋이 있어서 보기에 훨씬 안정감있고 렉스턴과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듭니다.

 

다소 밋밋했던 뒷태에 아쉬움을 갖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저희 대구 제일카마스타로 연락주시면 더 멋있는 렉스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03.png

 

제일카마스타 매장입구 지도.jpg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