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 - 대구 렉스턴스포츠 인치업 튜닝, JCM쇼바 스프링 및 가이아 허브스페이스
print this pag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대구 렉스턴 스포츠를 비롯한 픽업트럭 튜닝 전문 업체인 제일카마스타입니다.

​---------------------------------------------------------------------------------------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대세 차량, 렉스턴스포츠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순정의 렉스턴스포츠는 승차감이 다소 아쉽다라는 느낌이 있는데 이런 느낌을 완전히 지워줄 JCM쇼바와 스프링, 레트럴바, 업패드 가이아 허브스페이스 3040까지 모두 장착하여 렉스턴스포츠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요즘 연말이라서 그런지 작업할 차량이 많습니다. 고객님들이 예약을 안하고 오실 경우 오랜 시간동안 기다리다가 작업하는 경우가 많기에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00.png

 

먼저 작업을 하기 위한 렉스턴 차량입니다.

 

 

기본 스프링과 쇼바를 탈거한 다음 바로 장착, JCM 쇼바는 쇼바들 중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쇼바로 렉스턴스포츠의 부족한 승차감을 보완하는데 가장 기본중의 기본인 제품입니다. 여기에 함께하는 스프링은 기본 순정보다 훨씬 강력한 강성 스프링을 장착함으로써 SUV,픽업트럭 계열의 차고쳐짐 현상을 예방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01.png

 

차축 틀어짐을 바로잡는 레트럴바까지 장착했습니다. 레트럴바를 승차감 개선 할 때 장착하는 이유가 차축이 틀어지기만 해도 핸들링이나 승차감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바로 작업하는 업패드, 순정보다 전륜이나 후륜을 선택하여 차고를 높여주는 제품으로 혹시 있을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할 수 있으며 깔끔한 모습으로 만들어줍니다.

 

 

 

 

 

 

 

02.png

 

디자인에 신경 쓰시는 분들은 차고처짐 현상이 가장 스트레스인 만큼 예방하기 위한 제품이나 차고를 올려주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다음으로 가이아의 허브스페이스 3040!

 

03.png

 

허브스페이스를 장착하게 된다면 타이어 간섭을 피할 수 있으며 차 디자인을 손보거나 인테리어를 신경쓰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순정과 비교하게 될 경우 안쪽으로 얼머나 들어갔는지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렉스턴스포츠는 순정 상태로도 뛰어나다고 얘기할 수는 있으나 튜닝을 하고 난 이후에는 정말 본연의 모습을 감추고 있다가 보여주는 것 처럼 성능을 발휘하는 차량입니다. 100% 모든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모습으로 만드는 것이 바로 저희의 역할입니다.

 

 

 

 

 

 

04.png

 

기본 승용차 튜닝에 대해서는 안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더라도 SUV차량이나 픽업트럭은 승차감개선과 적재함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기위한 튜닝 등 거의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부담갖지 말고 먼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항상 여러분들을 위해 꼼꼼하고 깔끔하게 작업하는 제일카마스터였습니다.

 

 

 

 

 

05.png

 

#렉스턴스포츠튜닝 #인치업 #대구 #업패드 #가이아 #허브스페이스

 

 

제일카마스타 매장입구 지도.jpg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