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함 - 대구 렉스칸 판도라 슬라이딩베드& 판도라 사이드랙 튜닝
print this pag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대구 제일카마스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칸 판도라 슬라이딩베드와 판도라 사이드랙 작업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함께 보실까요?

 

00.png

 

렉스턴스포츠 칸, 적재함 튜닝으로 완벽하게 !

오늘 입고 된 차량은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입니다. 차주분께서는 예전에, 저희 업체를 통하여 하드탑을 장착하고 가셨는데요. 차량을 운행하다보니 적재함 부분에 몇 가지 불편한 점이 있으셨다고 합니다.

 

일단 공간 활용능력인데요. 짐을 별도로 고정할 수 있는 공간까지 없다보니 자잘한 짐이 움직이는 문제가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판도라 사이드랙을 장착하였구요. 안쪽에 있는 짐을 꺼낼 때에도 어려움이 있다고 하셨는 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판도라 슬라이딩베드까지 장착을 도와드렸습니다 :)



01.png

 

우선 렉스칸 판도라 슬라이딩베드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렉스턴스포츠의 적재함 공간은 굉장히 넓고, 또 깊습니다. 특히 적재함도어가 아래로 펼쳐지는 구조이다보니, 안쪽 짐까지 꺼낼 때에는 약간의 불편함이 존재할 수 밖에 없는데요! 특히 체형이 왜소한 아이들이나 여성분들의 경우 더욱 어려움이 존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판도라 슬라이딩베드를 장착하는 것이죠!

 

02.png

 

안쪽 짐을 꺼낼 때마다, 별도의 레일까지 장착되어 부드럽게 작동하는 슬라이딩베드를 넣었다~ 뺏다~ 하시면 되구요. 판도라는 오래전부터 렉스턴스포츠 칸 관련 튜닝 용품을 많이 제작해온 브랜드입니다. 따라서 완성도가 뛰어날 수 밖에 없는데요

 

실제로 장착했을 때, 별도의 고정장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적재함 사이즈에 딱 맞게 제작되어 있어 주행 중 움직이는 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답니다.

 

03.png

 

게다가 전용레일이나 본 판, 체결력이 좋아서 추후 장기간 사용하더라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구요. 적재함 내부 특성상 예기치 않게 물이 묻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해당 파츠는 추후 녹이나 부식이 발생되지 않는 소재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은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04.png

 

다음은 렉스칸 판도라 사이드랙입니다. 렉스턴스포츠의 적재함은 넓고 깊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공간 활용능력이 다소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요. 특히 차량 구조 특성상 후륜 휠하우스가 적재함을 침범하고 있기도 한데요. 이렇다보니 해당 공간을 활용하기에는 부족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해당 파츠를 장착하는 것이구요. 주행 중 움직이면서.. 거슬리는 소음을 내는 적재물도 해당 위치에 쏘옥~ 넣어 고정하실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05.png



단연 핏감도 훌륭한데요. 이번 차주분께서도 슬라이딩베드와 사이드랙을 모두 판도라 제품으로 통일하였기 때문에 장착할 때, 별다른 간섭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퀄리티도 우수하고! 작업시간도 충분히 단축시킬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하나의 위치에, 여러 작업을 원하신다면 제조사를 하나로 통일하는 게 좋다는 의견입니다.​



06.png



품의 설명을 좀 더 붙이면, 판도라 사의 제품은 곳곳에 레드색으로 포인트가 되어 있어요. 이는 고급스러움을 덧붙여 줄 뿐만 아니라, 허전함을 달래줄 수 있는 요소이구요! 중간중간 자잘한 짐을 넣고 뺄 수 있는 구멍이 있기 때문에 편합니다.

 

이번 차주분께서는 하나만 설치를 의뢰해주셨는데 차주분의 필요에 따라 여러 층으로 쌓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실용성도 훌륭하죠. ^^​



07.png

 

렉스칸 판도라 슬라이딩베드 & 사이드랙으로 편리해진 렉스턴스포츠칸 적재함 부분! 가족분들과 함께 차량을 찾으러 오셔서, 작업된 모습을 보며 만족해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저희 작업자 들은 차주분이 만족해하실 때, 가장 큰 뿌듯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작업이나 제품 관련하여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8.gif

 

제일카마스타 매장입구 지도.jpg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